국내 및 수입차 브랜드 교육
CX서비스 마인드셋 & 에티튜드
프리미엄 차량 안내 서비스
시승 및 차량PT 커뮤니케이션 / 현장 코칭
딜러 세일즈 스피치 / 고객 상담 스킬
서비스 매뉴얼 및 프로세스 체득화
비대면 응대 스킬 / 조직소통
고객응대 진행력 / 표현력 스피치 코칭
보이스트레이닝 / 전문가 스피치 역량 강화
감정관리 등
병원 및 의료 기관 교육
병원 서비스 커뮤니케이션
의사 및 간호사 서비스 트랜드 및
의료 서비스 패러다임 / 불만고객응대
병원 조직 소통 / 팀 빌딩 및 조직활성화
설득 및 감성 커뮤니케이션
병원 서비스 디자인
의료 서비스 전문가 스피치 코칭
의료 전문 상담 스킬 / 비대면 응대 기법
감정노동 및 스트레스관리 등
금융 및 그 외 비즈니스 기업 교육
비즈니스 매너 & 비즈니스 센스
고객 응대 에티튜드
고객 응대 커뮤니케이션 스킬
설득 커뮤니케이션 / 내, 외부 고객 호감 소통
조직 소통 및 조직 활성화 / 셀프리더십
소통리더십 / 퍼스널 브랜딩 코칭
세일즈 스피치 / 프레젠테이션 스킬
논리 및 설득 스피치
임원 및 관리자 리더 마인드셋
고객 응대 시 더욱 능동적이고 유연하면서 고객의 모든 경험에 만족을 형성하기 위한
CX서비스를 기본으로 최신 서비스 트랜드의 적용은 물론 서비스 현장에서 바로 활용할 수 있는
구체적인 서비스 교육 포인트를 강의, 실습, 코칭으로 진행하여
더욱 빠르고 효과적인 서비스 역량 향상의 결과를 만들어 냅니다
고객 응대 시 더욱 능동적이고 유연하면서 고객의 모든 경험에 만족을 형성하기 위한 CX서비스를 기본으로 최신 서비스 트랜드의 적용은 물론 서비스 현장에서 바로 활용할 수 있는 구체적인 서비스 교육 포인트를 강의, 실습, 코칭으로 진행하여 더욱 빠르고 효과적인 서비스 역량 향상의 결과를 만들어 냅니다.
Main Subject
서비스 마인드
Service Mind
고객과 우리 기업 모두를 생각하는 진정한 서비스 전문가의 마인드 확립과 지속적이고
실행 가능한 마인드 컨트롤 교육
서비스 에티튜드
Service Attitude
단정함과 깔끔함, 친근함과 전문성이 느껴지는 기본 자세와 제스처, 표정,
안내자세와 응대 센스 등, 모든 서비스 태도의 바른 교정과 빠른 발전을 만들어 내는 교육
서비스 커뮤니케이션
Service Communication
존중과 배려를 전달하는 올바른 서비스 커뮤니케이션의 기본부터 유연함과
전문성이 느껴지는 전문서비스 커뮤니케이션 스킬까지,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고
매출을 향상시키는 커뮤니케이션 스킬 교육
서비스 M.O.T & 모니터링
M.O.T & Monitoring
고객의 시선으로, 고객이 경험 할 수 있는 모든 서비스 접점을 다양한 관점으로
디테일하게 분석하고, 우리가 더욱 발전시키고 개선해 나가야 할 서비스 포인트를
설계하는 교육
불만 고객 응대
Complain & Claim
불만 고객 예방 스킬부터 불만 고객의 원인과 효과적인 대처 방법, 능률적인
고객 관계형성과 서비스 재창출까지 고객과 우리 직원 모두를 케어 할 수 있는 교육
그 외
And
서비스 현장 코칭 / 고객응대 진행력 향상 / 서비스 감정노동&스트레스 관리법
고객 공감 소통 커뮤니케이션 / 서비스 조직소통 / 서비스 매뉴얼 활용법 / 설득의 기술
서비스 리더의 자세 / 서비스스피치 역량향상교육등
개인의 소통 능력 향상과 원활하고 능동적인 조직 소통 역량 강화를 통해, 더욱 발전적이고 안정된
우리 조직을 운영함은 물론 비즈니스 상황에서 더욱 센스 있고 전문적인 자세로 성공을 이끌어 내는
트렌디한 교육 프로그램을 활용하여 한단계 올라선 우리 조직의 소통능력과
현재 보다 훨씬 나아지고 빠르게 성장하는 비즈니스의 결과를 만들어 냅니다
개인의 소통 능력 향상과 원활하고 능동적인 조직 소통 역량 강화를 통해, 더욱 발전적이고 안정된 우리 조직을 운영함은 물론 비즈니스 상황에서 더욱 센스 있고 전문적인 자세로 성공을 이끌어 내는 트렌디한 교육 프로그램을 활용하여 한단계 올라선 우리 조직의 소통능력과 현재 보다 훨씬 나아지고 빠르게 성장하는 비즈니스의 결과를 만들어 냅니다
Main Subject
조직 소통
Group Communication
개인, 부서, 조직 전체의 디테일한 소통 컬러 진단과 장점 및 개선점의 명확한 분석,
그리고 공감과 이해, 존중과 배려, 효율성과 성장을 위한 다채로운 소통 프로그램을 통해
조직의 원활한 소통 역량 강화를 만들어 내는 교육
조직활성화 & 팀빌딩
Team Building
나의 발견 그리고 우리의 발견을 통해 서로를 더욱 깊이 있게 이해하고, 즐거움과
유익함 속에 협력과 조화, 원활한 소통을 함께하며 우리 모두를 성공으로 이끄는 교육
비즈니스 센스 & 매너
Business Sense & Manner
디테일한 비즈니스 현장 이야기와 참여형 진단 실습, 그리고 비즈니스 상황에서 바로
활용 할 수 있는 트랜드 센스 스킬과 매너의 체득화로 업무상에서 원활한 관계와
유연한 소통, 시너지를 함께 만드는 교육
셀프 리더십
Self Leadership
효율적인 자기 경영을 위한 셀프리더십의 올바른 방향의 제시와 자신을 다각화 된
관점으로 분석하고 조직과 실생활에서 바로 활용할 수 있는 효과적인 방법을 제안하여
더욱 발전적인 자신을 만드는 교육
내,외부 고객 라포 커뮤니케이션
Rapport Communication
신뢰와 호감으로 상대의 마음을 사로잡고 성공적인 비즈니스를 이끌어 내는
비언어, 언어, 심리적 라포의 커뮤니케이션 스킬 체득화 전문 교육
그 외
And
프로페셔널 커뮤니케이션 스킬 / 소통 리더십 / 설득 커뮤니케이션
리더의 소통 스킬 / 감성 커뮤니케이션 / 관계의 소통 등
전문적이고 유연한 비즈니스 스피치 능력 강화를 위한
듣기 편하고 안정적인 보이스. 명확한 전달력과 전문가 어조 컨트롤, 탄탄하고 논리적인 스피치 설계와 효율적인 말의 구조 활용, 전문성이 느껴지는 프리젠테이션 스킬과
마음을 사로잡는 호감 스피치 스킬까지
고객응대는 물론업무, 보고, 미팅, 상담 등 기업과 기관 내,외부에서 반드시 필요한
스피치 포인트를 니즈에 맞춰 디테일한 강의, 실습, 코칭으로 진행하여
더욱 가치있는 스피치 역량 향상의 결과를 만들어 냅니다
전문적이고 유연한 비즈니스 스피치 능력 강화를 위한 듣기 편하고 안정적인 보이스. 명확한 전달력과 전문가 어조 컨트롤, 탄탄하고 논리적인 스피치 설계와 효율적인 말의 구조 활용, 전문성이 느껴지는 프리젠테이션 스킬과 마음을 사로잡는 호감 스피치 스킬까지 고객응대는 물론업무, 보고, 미팅, 상담 등 기업과 기관 내,외부에서 반드시 필요한 스피치 포인트를 니즈에 맞춰 디테일한 강의, 실습, 코칭으로 진행하여 더욱 가치있는 스피치 역량 향상의 결과를 만들어 냅니다
보이스 트레이닝
Voice Training
안정적이고 신뢰감이 느껴지는 목소리 만들기를 위한 호흡과
톤 컨트롤, 공명과 공간의 활용 트레이닝 교육
안정적이고 신뢰감이 느껴지는 목소리 만들기를 위한 호흡과 톤 컨트롤,
공명과 공간의 활용 트레이닝 교육
전달력 향상 & 전문가 어조 컨트롤
Delivery & Pro Speech
명확하고 분명하게 전달되는 스피치를 위한 발음, 발성 컨트롤과
전문성이 느껴지는 전문가 어조, 리듬 컨트롤 트레이닝 교육
논리적 스피치
Speech Building
T.P.O에 따라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정돈되고 짜임새 있는 말의 구조 활용법과
탄탄하고 논리적인 스피치 설계 활용 트레이닝 교육
프리젠테이션 스킬
Presentation
유연하고 전문적인 PT 진행을 위한 스피치 기획과 구성법
집중과 흥미, 성공적인 PT를 완성하는 전문가 진행력 포인트 트레이닝 교육
비즈니스 스피치
Business Speech
업무와 보고, 미팅, 상담 등 조직 내에서 더욱 효율적이면서 능동적인 업무 역량향상과
원활한 소통을 만들어 내는 현장 상황 적용 비즈니스 스피치 포인트 교육
그 외
And
호감 스피치 / 신규입사자 및 중간관리자 스피치 역량 강화
회의 진행 스피치 / 퍼블릭 스피치 / 퍼스널 스피치 등
채널 준비중입니다.